별명
  비밀번호 (4자리)

나나 2020-02-29
고양이님,이것도 해봤는데 진짜에뻐요.
감사합니다.

고양이 2020-02-29
피부는 1번
눈은 1번,민트
속눈썹은 마지막
눈썹은 2번
입술은 1번,1번,7번
볼은 1번,2번
머리는 4번,1번,7번
귀걸이는 1번
목걸이는 3번
악세사리는 4번
옷은 6번
배경은 2번.
이게 제가 추천하는거에요.
근데 안 예쁠수도 있어요.

ㅁㄹ ㅁㄹ 2020-02-27
정루아님은 욕하지말라면서 욕 해요?? 이중인격자네!!
ㅋㅎㅋㅎㅋㅎㅋㅎ보아 2020-02-27
ㅋㅎㅋㅎㅋㅎㅋㅎ보아님 완전 인정요 아니 ㅂㅌ 새77ㅣ아니야 이거?? 이런 ㅂㅌ ㅅㄲ들은 중국으로 추방 당해 버려아해 코로나 걸리게 특히 우한으로
ㅋㅎㅋㅎㅋㅎㅋㅎ보아 2020-02-27
ㅋㅎㅋㅎㅋㅎ님 ㅂㅌ세요 남자면 *1000000000000000000000ㅂㅌ
이대휘 사랑 2020-02-27
ㅋ님 인정요 이대휘는 미국에서 살다와서 랩몬 보다 영어 잘 할걸 실제로도
워너블 2020-02-27
아미가 더 많다고 해서 방탄 이 나은건 아니예요 님들이 방탄의 인성을 어떻게 알아요??사람은 그무엇보다 인성이 중요해요.그리고 워너원이 없어 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쵸 워너원이란 그룹은 사라 졌지만 그안에 있던 멤버들이 활동 하고 있잖아요 황민현은 그룹 활동,강다니엘 모델,솔로 활동,김재환 솔로활동,박지훈 솔로활동,하성훈 솔로활동,이대휘 그룹활동,배진영 그룹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 사람들의 팬들을 모으면 아미 보다 많을 걸??
아미님께 2020-02-27
아미님들 제이홉보다 춤잘 추고 랩몬보다 영어 잘 하는 사란 이세상에 깔렸구 영어는 미국에서 살다온ㅋ님이 더잘할것같구 제이홉보다 춤 잘 추는 사람 이세상에 널리고 깔 렸어요ㅎㅎㅎ
방탄 극혐 2020-02-27
방탄 뭐가 좋은 건지 모르겠음 울 아빠가 그러는데 방탄은 떡이래 방탄 춤 잘 추는 건 ㅇㅈ근데 노래도 못 부르고 특히 랩몬 영어 하는거 보면 지 영어 잘한다고 티 내는 것같음 방탄보단 100배1000배 잘생기고 겸손하고 노래도 잘 하는 우리 워너원이 더이뿌징

ㅋ님 사랑해용 2020-02-17
아 ㅋ님 인정각이요ㅋ 솔까말 방탄보다는 워너원이쥬ㅋㅋㅋ ㅇㅈㅇㅈ 암이들 빨리 뒤ㅈㅣ기나 하렴ㅋㅋㅋㅋㅋ 아미 너둥 우리랑 같이 욕해서 같은급이양ㅠㅠ 으디서 존ㄴㅏ 깝데구 있늬ㅠㅠ
   
1
   
2
   
3
   
4
   
5
   
6
   
7
   
8
   
9
   
10